강하고 아름다운 에릭스도자기의
Corporate Identity와 Brand Identity를 소개합니다.
전통 계승, 끊임없는 개발과 새로운 창조
에릭스도자기 로고의 세개의 원은 ‘천·지·인’ ,‘과거의 전통을 계승, 현재의 끊임 없는 개발, 새로운 미래를 위한 창조’ ,
‘제조, 유통, 소비자’의 삼위일체로 에릭스도자기의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형상화 하였습니다.
또한 X의 붉은 화살표에 방향성을 부여하여 ‘계승발전의 역사성’과 글로벌 시대에 ‘동서양의 조화로운 만남’을 형상화 하였습니다.
전용색상의 변형된 사용으로 에릭스도자기의 이미지가
왜곡 전달되지 않도록 반드시 규정을 엄수하여야 합니다.
인쇄 시 별색을 원칙으로 하나 적용매체의 특성에 따라
4원색 인쇄도 가능합니다.
자연을 통한 몸과 마음의 치유
힐링요 로고는 순수 우리 기술로 빚어내었다는 의미로 한국적 캘리그라피를 사용하였고, 가마 요(窯)자에 힐링요 건강조리기의 실루엣을 형상화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도자기 기술의 집약체인 힐링요를 상징하는 주색상은 생명의 대지, 즉 땅(흙)에서부터 비롯되었다는 의미로 검정색과
순수 자연을 건강하게 지켜준다는 의미로 연두와 푸른색을 사용하였습니다.
전용색상의 변형된 사용으로 힐링요의 브랜드 이미지가
왜곡 전달되지 않도록 반드시 규정을 엄수하여야 합니다.
인쇄 시 별색을 원칙으로 하나 적용매체의 특성에 따라
4원색 인쇄도 가능합니다.